프랜차이즈 죽전문점 '죽이야기'가 8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 총 9차례에 걸쳐 '수험생 게릴라 간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3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항아리커피 및 시루빵 등 간식을 수험생의 학급에 제공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고3 수험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여방법은 '죽이야기'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진정성 있는 댓글을 남기거나 '수험생 게릴라 간식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알린 주소를 함께 남기면 가산점을 부여한다. '죽이야기'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매주 목요일에 '죽이야기'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하며, 수험생의 학급으로 당첨자가 적은 메시지와 함께 항아리커피 및 시루빵 40개씩을 직접 전달한다. 참고로 추석연휴 기간에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그다음 주 목요일 오후에 간식을 전달할 계획이다.

죽창업 프랜차이즈 '죽이야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쳐있는 고3 수험생에게 큰 기쁨이 될 것이다"라고 말하면서, "수능시험을 준비 중인 고3 수험생에게 진심이 담긴 응원메시지와 간식을 푸짐하게 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죽체인점 '죽이야기'(www.jukstory.com)에서는 8월 21일부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0주년 기념 이벤트' 3차를 진행하고 있다. 8월 3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10년 후에도 친해지고 싶은 친구 이름과 함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메로나 기프티콘 2장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30일 금요일 '죽이야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