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떠나는 힐링 캠프, 기아차가 함께 합니다!”

기아자동차㈜는 본격적인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9월 RV 차종(올 뉴 카렌스, 카니발R, 스포티지R, 뉴쏘렌토R, 모하비)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올 유 라이크(All You Like) 캠핑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9월 한 달 간 지점이나 대리점 방문 혹은 9월 10일(화)부터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기아차는 신청 고객 중 총 250팀(당첨자 외 3인까지 동반 가능)을 선정해, 3회 차에 걸쳐 열리는 ‘올 유 라이크 캠핑 페스티벌’에 초청할 예정이다.

1차(10월 12일~13일)와 2차(10월 19일~20일) 캠핑 페스티벌은 충주호 캠핑월드(충북 충주시 소재)에서, 3차는(10월 26일~27일) 죽곡 카누 캠핑장(전남 곡성군 소재)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10월 4일(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는 참가 고객들의 즐겁고 편안한 캠핑을 위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영원무역’의 캠핑용 텐트, 매트, 테이블 등 캠핑장비를 대여할 예정이며, 친환경 유기농 식품 브랜드 ‘초록마을’의 바비큐용 고기 등 풍성한 먹거리를 마련하기로 했다.

이 외에도 요리 경연대회, 가족 체험 프로그램, K시리즈 차량 전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올 뉴 카렌스 9월 출고 고객에게 한가위를 맞아 귀향비 30만원과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을 지원하고, LPG 충전할인 쿠폰(LPI 고객 대상) 및 커플 영화 예매권(디젤 고객 대상)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판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