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함소원 웨이보.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함소원 결별 소식이 전해지면서 함소원의 나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함소원은 최근 중국 부동산 재벌 2세 장웨이와 4년 교제 끝에 결별했다.

함소원과 장웨이는 2010년 한 파티에서 만나 연인 사이가 됐다. 장웨이는 중국 부호로 알려졌으며, 함소원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남자친구 자랑을 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하지만 함소원이 영화와 드라마, 광고촬영 때문에 바쁘고 장웨이 역시 정치권 진출을 준비하는 상황이 되면서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장웨이는 함소원에게 수백억 상당의 산시성 토지와 고급 아파트를 이별 선물로 주려했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함소원은 장웨이의 이별선물을 극구 거절했으나, 장웨이의 배려에 결국 인타이중신만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함소원 결별 소식이 전해지면서 여전히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 그의 나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함소원은 1976년 생으로 올해 39세(만 38세)가 됐다. 함소원은 마흔을 바라보는 나이에도 불구, 여전한 미모와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함소원의 결별 소식과 마흔을 앞둔 나이에 대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벌써 마흔이라니 믿기지가 않는다” “함소원 결별, 안타깝다” “함소원, 몸매관리 정말 잘한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