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후디스 산양분유가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시사위크=서강재 기자] 지난 2003년 출시 이후 10년 넘게 대한민국 산양분유 시장을 이끌어 온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산양분유/산양유아식’이 2014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유아식 부문)’을 수상했다.

국내언론을 대표하는 종합지, 경제지, 방송사가 공동주최하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브랜드를 직접 구매하고 소비하는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한 뒤 선정위원회의 엄격한 인증심사를 거쳐 선정되는 공정하고 권위있는 상이다.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분유’는 국내최초로 뉴질랜드의 사계절 자연방목 산양원유를 그대로 사용해 현지에서 원라인(One-line) 생산하는 청정제품이다. 초유유래 성장인자 IGF/TGF를 비롯해 뉴클레오타이드, 스핑고마이엘린, CLA, 폴리아민 등 아기의 두뇌발달과 빠른 성장을 돕는 13가지 기능성 모유성분이 함유돼 있다.

본래 산양유는 단백질 지방 구성이 우유보다 모유에 가까워 소화가 쉽게 잘 되고 황금변을 보며 알레르기 걱정도 거의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후디스 산양분유는 탈지분말이나 유청단백 등 가공원료가 아닌 신선한 산양원유로 직접 만들기 때문에 이러한 산양유 고유의 장점들이 고스란히 살아있다.

덕분에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거나 자주 토하거나 변을 보기 힘들어 했던 아기들이 산양분유로 바꾼 후 달라지는 모습을 직접 확인한 부모들의 입소문이 널리 퍼지면서 10년 이상 최고 분유의 자리를 흔들림 없이 지켜오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대해 “앞으로도 가장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청정분유로 우리 아기들의 미래건강에 기여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