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8 23:35
BHC, ‘전지현 치킨’ 별코치 출시기념 프로모션 진행
BHC, ‘전지현 치킨’ 별코치 출시기념 프로모션 진행
  • 이미르 기자
  • 승인 2014.04.1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코치는 케이준프라이 1.25리터 콜라가 공짜, 요레요레와 후라이드는 20% 할인 혜택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깨끗한 치킨 BHC(대표 박현종, www.bhc.co.kr)는 신제품 ‘별에서 온 코스 치킨(이하 별코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4월 18일부터 5월 29일까지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인 ‘별코치’가 프리런칭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음에 따라 ‘별코치’와 BHC의 인기메뉴를 좋은 구성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제품 별코치는 신선한 베이비 채소에 고소한 리코타치즈를 듬뿍 얹은 ‘리코타 치즈 샐러드’, 초록빛깔 ‘그린드레스 치킨’과 쫄깃한 치즈가 가득한 ‘달콤바삭 치즈볼’로 구성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메뉴다.

위메프에서 별코치를 주문하면 케이준프라이, 콜라(1.25리터)를 무료로 증정한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요레요레와 콜라(1.25리터), 장수 인기메뉴인 후라이드치킨과 케이준프라이, 콜라(1.25리터) 세트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위메프에서 판매되는 모든 BHC 상품은 방문 포장만 가능하며 배달은 불가능하다.

위메프와 함께 진행하는 세트 메뉴 할인행사는 400개 지점이 참여하기 때문에 고객이 방문을 원하는 매장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방문할 매장을 선택해 먹고 싶은 세트의 쿠폰을 구매하고 BHC콜센터(1577-5577)를 통해 주문을 하면 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 중 QNA란에 별코치와 요레요레를 비롯한 BHC 치킨에 대한 후기와 기대평을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선정해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BHC 상품권을 증정한다.

BHC 관계자는 “일부 매장에서 별코치를 프리런칭 한 결과 선풍적인 인기를 얻어 더 많은 고객에게 풍성한 구성으로 별코치를 선보이고자 위메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BHC 인기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상품권도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