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 달간 본죽 모바일 상품권 ‘기프트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
1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기프트본, 모바일 할인쿠폰 등 풍성한 경품 준비해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웰빙 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본죽의 모바일 상품권 ‘기프트본’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 간 특전복죽 또는 기프트본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2등 20명에게는 기프트본 1매, 3등 250명에게는 2,000원 상당의 모바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본도시락 기프트본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3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2등 10명에게 봄나들이에 유용한 피크닉 바구니, 3등 20명에게 본도시락의 VIP도시락 기프트본을 선물한다.

두 개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다음달 2일(월)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본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따뜻한 한 끼의 죽과 도시락을 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기프트본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본죽과 본도시락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기프트본’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www.bonif.co.kr) 또는 모바일 본죽웹(www.m.bonjuk.co.kr)에서 구매 및 선물하기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