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발란스 컬러런 접수가 21일 오전 10시를 기해 시작됐다.
[시사위크=한수인 기자] 뉴발란스 컬러런 접수가 21일 시작된 가운데 해당 사이트가 폭주하고 있다.

뉴발란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옥션과 G마켓을 통해 ‘뉴발란스 컬러런’ 접수를 시작했다. ‘뉴발란스 컬러런’은 지난 2012년 1월 미국에서 시작된 ‘FUN RUN’ 콘셉트의 5km 레이스다. 흰색 티셔츠를 입고 출발한 참가자가 매 km마다 준비된 컬러 파우더(옥수수 분말가루)를 맞아가며 레이스를 진행하는 컬러 페스티벌이다.

이번 뉴발란스 컬러런 접수는 21일 오전 10시부터 27일 오후 6시까지 옥션과 G마켓을 통해 할 수 있으나 접속자들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참가비는 4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티셔츠를 비롯해 선글라스·헤어밴드·타투 등의 패키지가 주어진다. 특히 선착순 5,00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 러닝 블로그 (nbsports.tistory.com),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BrunningKR), 더 컬러런 코리아 공식 페이스 북 (www.facebook.com/thecolorrunkorea)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뉴발란스 컬러런은 오는 8월 23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