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호타이어가 여름 피서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사위크=서강재 기자] 금호타이어가 여름 피서철을 맞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호타이어는 오는 9월 5일까지 전국 타이어프로와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문판매점 KTS(일부매장 제외)에서 승용차 및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 ‘엑스타 4X’를 4개 구매한 고객에게 전국 워터파크 이용권(1인), ‘SUV 크루젠 프리미엄’을 4개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금호리조트 숙박권(1박, 4인실 기준, 제주리조트 제외)을 구매현장에서 즉시 제공한다.

또한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우리쌀 애용 차원에서 ‘강화섬쌀’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2R 22.5 규격의 KRS55, KRA50, KMD21, KRA33 제품 또는 385/65R 22.5 규격 KRS50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강화섬쌀 10Kg을, 245/70R 19.5 KRS50 2개 구입 고객은 4Kg 쌀을 구매현장에서 증정한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여름 피서철, 금호타이어 매장을 찾아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고자 관련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감사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리조트 숙박권은 사용기간 내에 금호리조트 홈페이지(온라인)를 통해 예약해야 하며, 워터파크 이용권은 해당 워터파크시설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