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 ‘식이섬유 33 이벤트’ 실시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CJ제일제당의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이 연중 최대 성수기인 추석을 앞두고, 올리고당 선택 기준에 있어 ‘식이섬유 양’과 ‘칼로리’를 부각시키는 ‘식이섬유 33 이벤트’를 펼친다.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 ‘식이섬유 33 이벤트’는 ‘올리고당 선택의 올바른 기준은 식이섬유 양’이라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집중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방송사 PPL, 5천만 원 상당의 온라인/오프라인 경품 이벤트, 온라인 체험단 운영 등 전방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은 장 건강에 좋은 식이섬유가 33% 함유돼 있는 제품으로(100 g 당 33g 함유), 곡물로 만든 올리고당(이소말토올리고당)보다 식이섬유가 5배 더 많으면서 칼로리는 17%(설탕 대비 40%) 더 낮다. 또한 장내 비피더스 균 증식을 도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특히 칼슘 흡수를 도와 어린이 성장 발육에 좋아 아이들 영양간식이나 볶음, 조림요리, 샐러드나 디저트 등에 건강한 단맛을 더할 수 있어 올리고당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실제로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의 경우 최근 4개년 평균 8%의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바른 올리고당의 선택 기준은 식이섬유’라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켜, ‘7년 연속 대한민국 올리고당 판매 1위’ 제품으로서 명성을 확고히 하는 동시에 올해 200억 매출 목표 달성에 주력하겠다는 계획이다.

오는 9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식이섬유 33 이벤트’는 온라인에서는 백설홈페이지 내 올리고당 이벤트 페이지(www.beksul.net/oligo.do)를 통해 1차, 2차로 나누어 진행된다. 1차는 오는 8월 7일부터 8월 21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네이버 검색창에서 ‘식이섬유 백설 올리고당’을 키워드로 검색하고 브랜드 검색에서 당첨결과를 누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차는 오는 8월 20일부터 9월 21일까지 33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5,000만원 상당의 경품도 백화점 상품권 330만원권/33만원권 증정, 메로나 3,300명 증정, 영화예매권 33명 증정 등 ‘식이섬유 33 이벤트’에 걸맞게 ‘33’이라는 숫자를 콘셉트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1차, 2차로 나누어 각각 330명의 체험단 활동도 함께 진행된다. 1차 체험단은 ‘식이섬유 33%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과 함께 하는 시원한 여름나기’를 주제로 현재 모집 진행 중이며, 2차 체험단은 ‘식이섬유 33%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과 함께 하는 영양만점 우리아이 간식’을 주제로 오는 8월 13일부터 8월 26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이 외에 마트나 수퍼에서는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 제품의 후면 영양성분표의 식이섬유 함량을 확인하고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어 1666-1840으로 전송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메로나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CJ제일제당 액상당 마케팅 담당 박민성 브랜드 매니저는 “같은 올리고당이라도 장 건강에 좋은 식이섬유의 양이 제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식이섬유 양을 확인하고 고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 ‘식이섬유 33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올리고당 선택의 올바른 기준이 식이섬유 양임을 부각시키고, 올리고당 판매 1위 제품으로서 그 명성을 보다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