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진욱이 15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팬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사위크=강준혁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스포츠 아웃도어 ‘살로몬’은 모션프리 다운재킷 출시를 기념해 15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용인시 수지구) 살로몬 매장에서 전속모델 이진욱의 첫 단독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인회는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살로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명과 당일 선착순 참가자 90명, 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 10명에게는 이진욱과 함께 기념 사진 촬영 후 무료 포토 출력 서비스까지 제공되었으며 이진욱을 보러 온 팬과 행인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tvN 드라마 ‘삼총사’ 종영 후 처음으로 공식행사에 얼굴을 비춘 배우 이진욱은 특유의 자상하고 부드러운 미소를 띠며 팬들을 맞았다.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악수를 하는 등 친밀한 스킨십을 통해 팬들을 ‘갖싶남(갖고 싶은 남자)’의 마력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8등신 몸매를 자랑하는 이진욱은 이 날 살로몬 아웃도어의 2014 F/W 주력상품인 모션프리 다운재킷과 방풍성이 우수한 유니온 니트 재킷(Union Knit Jacket)을 함께 매치했다. 또한 상의는 무봉제 제품으로 착용감이 뛰어난 씸리스 긴팔 라운드 티(Seamless L/S R/Tee), 하의는 소프트쉘 팬츠(Softshell Pants)를 코디해 세련된 시티 아웃도어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신발은 살로몬 대표 트레일 러닝화인 에스랩 엑스티 6(S-LAB XT 6)를 매치해서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편, 살로몬은 행사 시작 전 현장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살로몬의 다양한 제품을 증정했다. 이진욱의 사인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모션프리 다운재킷 30%할인이 제공되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