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가 100% LTE기반 서비스 ‘Uwa’를 처음으로 사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외식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시사위크=신승훈 기자] LG유플러스가 100% LTE기반 서비스 ‘Uwa’를 처음으로 사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외식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Uwa’가 이미 설치되어 있는 사용자의 경우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자동 응모된다. 미설치 사용자는 구글Play스토어에서 ‘Uwa’ 또는 ‘유와’로 검색하여 설치하면 된다.

‘Uwa’는 통화 및 애플리케이션 이용 중 전화가 걸려왔을 때, 기본 전화 수신 화면으로 전환 없이 멀티태스킹으로 전화를 수신할 수 있는 All-IP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다.

카카오톡, 게임 등의 서비스 이용 중에도 동시에 통화할 수 있고, 상대방과 실시간으로 현재 스마트폰 화면, 음악, 카메라, 현재 위치 등을 공유할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Uwa’ 신규 사용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모바일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을, 20명에게모바일외식상품권 5만원권을, 30명에게는 모바일 피자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1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커뮤니케이션사업팀 한상호 팀장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LG유플러스의 ‘Uwa’ 서비스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