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2014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 창조경영 부문 선정
서민주거안정과 정부정책사업 성공적 수행 공로 인정

▲ 대한주택보증 김선규 사장(오른쪽)은 26일 MK매경닷컴이 주최한 ‘2014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 창조경영 부문에 선정돼 시상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은 27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MK매경닷컴이 주최하고 매일경제신문‧MBN‧미래창조과학부‧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4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 창조경영 부문에 김선규 사장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4 한국경제를 빛낸 인물’은 2014년 한 해 기업ㆍ기관의 최고경영자 가운데 각 산업분야 발전에 가장 큰 역할을 한 인물을 선정하는 행사로써, 김선규 사장은 주택경기 침체와 전월세 급등으로 주거불안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창의적 시각으로 서민주거안정과 주택시장 활성화를 위한 22개의 신상품을 출시한 점과, 이를 통해 올해 약 90조의 사상최대 보증실적을 달성하여 정부정책을 성공적으로 뒷받침하고 공기업으로서의 공적 책임을 다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대한주택보증 김선규 사장은 “공기업에 있어 창조경영이란, 국민에게 더 많은 행복을 드리기 위해 고민하고 실천하는 것”이라며, “우리 임직원은 앞으로도 회사가 할 수 있는 ‘좋은 일, 착한 일’을 적극적으로 찾아 행하는 국민의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