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스트무브의 여우비가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신년맞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사위크=한수인 기자]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감성연애 ‘여우비’의 ‘신년맞이 유저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감성연애 RPG ‘여우비’는 박진감 넘치는 MMORPG의 재미를 고스란히 탑재함과 동시에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곳곳에 숨겨진 색다른 재미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필두로, 31일 기준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게임 및 인기 무료게임 비카톡 부문 1위에 등극하며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특히, ‘여우비’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유저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이벤트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공휴일인 새해와 주말 동안 보다 많은 신규 이용자들 유입될 것으로 예상돼,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여우비’는 이러한 뜨거운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신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원보를 대량 획득 가능한 ‘신년 이벤트 던전’을 오는 1월 4일까지 한정적으로 오픈하며, 1월 5일까지는 이벤트 기간 내 구입한 원보 20%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31일과 1월 1일 낮 12시부터 1시, 저녁 6시부터 7시까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금화 및 승급단을 100% 지급하는 ‘새해맞이 접속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뿐만 아니라, 1월 5일~18 30명 이상의 문파원을 보유한 문파와 ‘서리표범’ 등급까지 탈것을 승급한 유저 전원에게 탈 것 장비1종씩을 증정하며, 홍보모델 ‘하연수 사매 카드’ 보유 유저에게는 보다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넥스트무브와 여우비로 이름을 알리게 되고 좋은 성과까지 거두고 있는 2014년은 너무나 짧았지만 매우 뜻깊은 한 해였다”며 “2015년을 맞아 유저 분들이 여우비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이 참여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