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이미르 기자]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가 2015년 신년을 맞아 인기 치즈 메뉴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진행되며, 신메뉴 ‘브릭치즈 큐브케익’을 비롯해 스테디셀러 ‘치즈 요거트 빙수’ 등 진한 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메뉴 4종을 대상으로 한다.

커피와 베스트 조합을 자랑하는 브릭치즈 큐브케익은 3,200원, 통으로 듬뿍 올려진 수플레 치즈 케익을 맛볼 수 있는 치즈 요거트 빙수는 7,200원, 블루베리 치즈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스트로베리 치즈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각 20% 할인된 3,600원에 할인 판매 된다.

본 이벤트는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조기 종료 될 수 있으며, 모바일 쿠폰은 적용이 불가하다.

요거프레소 최아람 마케팅 팀장은 “가족 친구 등 모임이 많은 신년을 맞아 여러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치즈 메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요거프레소 커피와 최고의 조합을 자랑하는 치즈 메뉴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상반기 1천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요거프레소는 예비 카페 창업자들을 위한 한시적 'NO가맹비', ‘NO보증금’, 'NO로열티', 'NO교육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