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정소현 기자] 중견 건설사들이 설 연휴를 앞두고 신입·경력사원 채용에 나서고 있다. 9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한신공영, 대방건설, 고려개발, 동아지질 등이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 한신공영(www.hanshinc.com)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기계, 안전, 해외토목, 도시정비사업 등이며 1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신입사원 응시자격은 해당 전공분야 관련학과 졸업예정자(2015년 2월) 및 기졸업자 등이다. 해외토목의 경우 동남아국가 근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외국어(영어, 베트남어) 능통자 우대.

◆ 대방건설(www.dbcons.co.kr)이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관리본부(회계팀), 기술본부(설비팀) 등이며 1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분야별로 다르며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기술본부 지원자의 경우 지방근무 가능한 자로 해당 직군 필수 자격 소지자에 한한다.

◆ 고려개발(www.kdc.co.kr)이 상반기 정규직/전문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종은 건축, 기계, 토목, 관리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 및 우대조건은 모집직종, 모집직무별로 다르며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 동아지질(www.dage.co.kr)이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기계, 경영지원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6일까지 이메일 또는 ‘건설워커 입사지원’으로 지원하면 된다. 공통응시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졸업(예정)자, 관련학과 및 관련분야 자격 소지자, 경력직은 실무경력 3년 이상인 자, 외국어 능력 우수자 등이다.

◆ 한화L&C(www.hlcc.co.kr)가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유통영업, 바닥재 해외영업, 인조대리석 해외영업, 특판영업, 가전용 표면재 디자인, 인테리어 필름 디자인 등이며 13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모집분야별로 다르며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 대보건설(www.daebo21.co.kr)이 상반기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FED, 건축, 관리, 대보실업(토목)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1일까지 이메일, 우편, 방문접수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통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자격증 소지자, 해당분야 경력 2년 이상인자 등이다.

◆ 중부도시가스(www.jbcitygas.com)가 초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안전기술이며 관련전공은 화학, 안전, 기계, 토목, 건축, 전기, 전자, 에너지 등 이공계열이다. 1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전문대학 기졸업자 또는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운전면허 1종 보통 이상 소지자 등이다. 가스관련 자격소지자는 우대한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www.worker.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