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5 11:35 (화)
위메프, 미세먼지 주의보 기획전 … ‘황사 관련 상품 50% 할인’
위메프, 미세먼지 주의보 기획전 … ‘황사 관련 상품 50% 할인’
  • 이미정 기자
  • 승인 2015.02.2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위크 = 이미정 기자] 역대 최악 수준의 겨울철 황사가 이어지면서 황사 관련 상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는 지난 19일~25일 판매된 황사마스크, 손 세정제, 공기청정기 등 황사 대비 용품 매출이 전주대비 최대 8배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황사마스크는 8배, 손 세정제와 공기청정기는 각각 2배 가량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 렌즈세정제, 공기정화식물, 구강청결제, 클린브러쉬 등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도라지 배즙, 다시마와 미역 등 기관지 보호와 미세먼지 배출에 효과적인 식품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소비자가 황사 같은 기상변화에 대해 똑똑한 선제 대응을 쉽고 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관련 상품라인을 더 꼼꼼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위메프는 3월 대형 황사에 대비해 위생용품과 청소용품 등 다양한 황사 관련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황사, 미세먼지 주의보’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마스크는 KF80 이상 제품인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파인텍 황사마스크 S100’, ‘애니가드 황사마스크’ 등을 준비했고 천연 가습기, 손 세정제 등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박스는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