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띠동갑내기과외하기’ 신보라 홍진영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띠과외’ 트로트 과외에 청강생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남다른 뽕필그루브를 지닌 신보라가 ‘빠샘’ 홍진영의 트로트 족집게 과외를 수강하기 위해 찾아온 것. 특히 소속사 회장님이 가수 ‘태진아’임을 밝혀 트로트 DNA(?)가 숨겨져 있음을 드러냈다.

오는 19일(목)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9회에서는 ‘빠쌤’ 홍진영의 트로트 과외를 찾아온 청강생 신보라의 모습이 그려진다.

신보라는 온몸으로 뽕필그루브를 느끼며 ‘빠쌤’ 홍진영 앞에 등장했다. 그는 꺾기 창법과 함께 거침없는 웨이브로 시선을 사로잡은 후 “우리 회장님께서 음악성이 있으시다”며 “태진아 선생님이 바로 회장님”이라고 밝혀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한 신보라는 ‘예능인’의 면모를 곳곳에서 드러내 폭소를 유발했다. 색다른 ‘사랑의 배터리’로 큰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흥겨운 음악 소리가 흘러 나오자 자동반사적으로 자리에 벌떡 일어나 댄스 혼을 불태웠다. 이어 “예능은 당연히 일어나야죠~”라며 앉아있는 학생들을 기립댄스를 유도하는 센스까지 보여주며 존재감을 야금야금 드러냈다.

이처럼 분위기를 한층 더 달구는 신보라의 등장에 ‘빠쌤’ 홍진영은 어떤 학생을 대하는 것보다 밝은 표정으로 신보라를 맞이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MBC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함께 출연해 그 누구보다 서로의 노래실력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이로, 홍진영은 출중한 노래실력을 지닌 청강생의 등장에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빠쌤’ 홍진영을 흐뭇하게 한 신보라의 뽕필그루브는 어떠할지는 오는 19일 밤 방송되는 ‘띠과외’ 19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띠과외’는 정재형&송가연, 이재훈, 최화정&김범수&홍진영&동준&뱀뱀등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매주 목요일 밤 11시 1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