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띠동갑내기과외하기’ 홍진영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띠과외’ 홍진영-김범수가 가상결혼 배틀을 펼쳤다. 첫사랑 고백타임 중 서로의 가상결혼 파트너였던 남궁민과 안문숙을 소환한 것.

오늘(19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9회에서는 ‘빠쌤’ 홍진영과 과외 학생 최화정-김범수-김동준-뱀뱀, 청강생 신보라가 뽕필 감성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첫사랑고백 타임’을 갖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 중 홍진영과 김범수는 서로의 ‘가상결혼’ 상대였던 남궁민과 안문숙을 소환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홍진영은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남궁민과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고, 김범수도 타 방송국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안문숙과 가상 부부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홍진영은 “오늘의 수업주제는 사랑! 빠밤”이라며 수업 주제를 설명했고, 이에 학생들은 “선생님, 첫사랑 이야기 해주세요~”라며 눈을 초롱초롱 빛냈다. 이에 홍진영은 “앞으로의 사랑이 첫사랑이에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범수는 “남궁민 씨는 끝난 사랑인가요?”라며 홍진영의 가상 배우자였던 남궁민을 소환했고, 이에 홍진영은 급 당황하며 트레이드마크인 “너어어~” 애교를 터트렸다. 이후 홍진영은 이대로 당하고만 있을 수 없다는 듯 “안문숙 선배님이랑은 잘 지내고 계시죠?”라고 맞받아쳐 촬영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패션에서도 치열한 배틀을 벌였는데, 홍진영은 꿀벅지가 드러나는 섹시한 블랙 시스루룩을 소화했고 김범수는 자색 고구마로 변신해 시선강탈 패셔니스타(?)에 등극했다는 후문.

이외에도 뽕필 감성을 끌어올리기 위해 학생들의 첫사랑 에피소드가 화수분처럼 쏟아져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현장을 초토화시킨 홍진영-김범수의 가상결혼배틀과 감성을 끌어올리는 최화정-김범수-홍진영-김동준-뱀뱀-신보라의 첫사랑 토크는 오늘 밤 ‘띠과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띠과외’는 정재형&송가연, 이재훈, 최화정&김범수&홍진영&김동준&뱀뱀등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매주 목요일 밤 11시 1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