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더스킨이 미세먼지 전용 청소용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시사위크=한수인 기자] 건강한 생활공간을 위해 바른 청소 문화를 전달하는 풀무원더스킨이 봄철 실내 미세먼지 청소를 돕기 위해 가정 내 미세먼지 제거 전용 청소용품 ‘홀씨(Whole.C)’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풀무원더스킨 홈페이지(www.pulmuoneduskin.com)에 ‘실내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나만의 노하우’를 작성하면 된다. 선정된 체험단 50명은 ‘홀씨 선반용F와 바닥용F 세트’를 한 달간 무료 체험하게 된다.

이와 함께 풀무원더스킨 블로그 ‘홀씨네(blog.naver.com/duskin1)’에서 퀴즈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답을 맞힌 50명을 선정해 ‘일렉트론 미니’ 1개 체험 기회를 준다. 일렉트론 미니는 모니터, 키보드, 화장대, 자동차 틈새의 먼지를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080-008-2800)로 확인 가능하다.

홀씨는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먼지를 잡아내는 독자적인 흡착제가 코팅되어 있어 먼지날림 없이 미세 먼지를 제거할 수 있으며, 물걸레나 일회용 부직포 같은 기존의 청소도구와는 다르게 표면의 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집 먼지 진드기, 꽃가루 등의 알레르기 유발물질 억제제와 항균, 곰팡이 억제제가 첨가되어 있어 2차 오염까지 방지한다. 1개월마다 교체되는 렌털 서비스이며 월 1~2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풀무원더스킨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졌지만 불청객인 황사와 미세먼지로 실내 건강한 환경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계절”이라며 “기존 청소방식과 달리 홀씨는 한 번 잡은 먼지는 절대로 떼어놓지 않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실내 환경 관리에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