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주 발행이 되며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사람들로부터 평가를 받게 되는 한 주. 지금까지의 일에 대하여 평가를 받게 되는 시기로 마지막 마무리나 포장을 잘 해야 한다. 기본적인 태도까지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이번 주 만큼은 성실할 것. 대체로 좋은 평가만을 받게 된다.

연애운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안정적인 시기. 배우자가 잘 알아서 집안 일들을 해결해 주어서 평온한 가정환경이 조성된다. 하지만 조금은 자극적인 요소가 필요하게 되는데 편안함 속에 지루함도 함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지만 너무 연애에만 집중하게 되는 쉽다. 연애뿐 아니라 하는 일에도 균형을 맞춰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서로의 감정이 안정이 되어서 예쁜 만남을 이어가게 된다.

금전운 (★ ★ ★)
형제나 친구의 조언을 전적으로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하다. 당장 의심이 들어도 따지고 보면 맞는 것들뿐이다.

직업운 (★ ★ ★)
다른 사람의 실패로 기회가 주어지게 되는 한 주. 생각지 못했던 기회이지만 이 기회를 잘 살려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립스틱
색상 : 붉은색
숫자 : 19
방위 : 동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
성공의 비결은 많은 정보를 모으는 것! 다채로운 정보를 접하게 되며 새로운 공부나 익힐 거리가 생기는 한 주가 된다. 이런 기회가 많이 찾아오며 외국어에도 관심이 생길지도! 관심을 가지고 배워보자.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트러블을 조심해야 하는 시기. 사이가 좋은 편이지만 작은 부분에서부터 오해가 생기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주로 배우자의 태도에 대하서 불만이 생기는데 꼭 이야기를 듣고 행동을 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의 사이가 발전하여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구체화 되는 시기. 결혼에 대한 생각은 두 사람이 모두 같겠지만 작은 부분에서 차이가 나는 것은 대화로 조율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아직은 시기상조.

금전운 (★ ★ ★)
재물적인 면에서는 지출이 많아지는 단점이 있지만 꼭 필요한 것을 구비하게 된다. 좋은 물건과 인연이 있는 한 주.

직업운 (★ ★ ★ ★)
직업 운에 좋은 타이밍이 들어오는 시기. 고민했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되고 실수가 덮어지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카드 지갑
색상 : 핑크색
숫자 : 17
방위 : 서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
도약을 하게 되는 한 주! 열심히 노력해온 일의 성취를 얻게 되는 시기가 되어 풍요로움을 즐기게 되는 시기. 마음껏 기뻐하고 그 동안의 피로를 풀어보자. 기쁜 일도 많이 생기고 사람들과 즐거움을 나누게 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에게 아무런 문제도 없기 때문에 괜한 고민이 될 수 있다. 배우자의 문제는 직접 해결을 할 수 있도록 모른 척 해 주는 것이 오히려 도움이 되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지만 처음에는 알아보기 힘들다. 여유를 가지고 계속 만남을 가져 보는 것이 필요한 시기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상대방이 여유가 없어서 약간은 외로운 시기이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상승하여 좋은 일들이 가득한 한 주. 원하는 물건을 싼 가격에 구입하고 이익이 많은 한 주가 된다.

직업운 (★ ★ ★ ★)
눈 앞의 일에 집중력이 높아지는 한 주. 당장의 일에 매달리는 것이 아니라 효율적으로 헤쳐나가는 것이기에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쿠션
색상 : 붉은색
숫자 : 9
방위 : 동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
야심이 커지고 인정받게 되는 한 주!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게 되고 마음이 풍요롭게 되는 시기이다. 좋은 의견과 아이디어가 나오는 시기로 탄력을 받아 앞으로 나가보자. 상쾌한 성취감을 맛보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애정 운이 상승하는 시기. 부부의 관계가 한 단계 더 발전하는 시기로 서로에 대한 애정이 돈독해지게 된다. 아이가 없다면 아이를 가지기에 좋은 시기이다. 마음의 안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가정적으로 걱정이 없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찾아 볼 것.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똑 같은 마음일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자꾸 생각이 어긋나게 된다. 많은 대화를 가질 수 있도록 만남의 횟수를 늘려 볼 것.

금전운 (★ ★ ★ ★)
재물 운이 좋아서 금전의 융통이 원활하게 되는 시기. 좋은 기운을 위해 대청소를 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직업운 (★ ★ ★)
다른 사람들의 위에 서게 되는 한 주. 마음이 바쁘고 갈 곳은 먼 듯 하지만 이번 주는 더 이상 전진 보다는 휴식이 필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가방
색상 : 은색
숫자 : 43
방위 : 동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사람들을 이해 시켜야 하는 한 주.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기 힘들고 오히려 나의 일을 이해 시켜야 하는 한 주가 된다. 억울할 수도 있지만 상황을 반전시켜서 더욱 돋보일 수도 있는 기회가 생긴다. 절대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볼 것.

연애운 (★ ★)
기혼
편안한 시간을 보내게 되고 서로의 대화에 즐거움을 느끼는 시기이다. 나쁜 점보다 좋은 점이 많은 시기이기 때문에 보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결혼생활을 하게 된다. 특별한 일을 만들지 말고 이런 분위기를 즐겨야 한다.

미혼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은 마음은 강해지지만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쉽게 이어지지는 않는 시기이다. 모든 것은 시기라는 것이 존재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자신의 마음을 늘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 ★ ★ ★)
직감을 따라야 하는 시기. 망설이다가는 좋은 기회를 잡기가 힘들다. 조금은 위험해 보여도 모험을 피하지 말 것.

직업운 (★ ★)
일 때문에 모든 것이 멈추어지는 시기. 너무 일만 생각을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다. 휴식이 꼭 필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꽃무늬 액세서리
색상 : 그레이
숫자 : 8
방위 : 서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마음이 흔들리는 한 주! 어떤 일이든 꾸준하게 나아가지 못하고 자꾸 변화가 생겨나게 된다. 이런 변화들이 마음을 심난하게 한다. 처음의 계획이 틀어져도 실망하지 말자. 변화가 행운을 불러온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있어서 고민이나 마음이 흔들리는 사건이 생기게 된다. 마음을 온화하게 가지는 것이 최우선이다. 먼저 결론을 내리는 것을 좋지 못하고 모든 것이 마음먹기에 따라 다른 결과를 나타내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천천히 진행이 되는 시기이다. 마음이 급하기 때문에 무리한 방법을 생각해 내기도 하지만 이것은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쉽다. 가장 느린 길이 빠른 길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금전운 (★ )
재물과 관련하여 조심해야 되는 한 주. 계획 없이 지내다 보면 생각보다 많은 금전을 소비하게 된다. 주의할 것.

직업운 (★ ★)
상식에 매이지 말아야 하는 한 주. 일반적인 방법보다는 임기응변의 방법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초대권
색상 : 블랙
숫자 : 25
방위 : 북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중요한 일을 전하게 되는 한 주. 누군가에게 소중한 것을 전하고 싶었다면 더없이 좋은 시기이다.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활성화가 되고 배우는 것도 좋은 시기가 된다. 되도록 약속을 많이 잡을 것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상냥함이 필요한 시기. 배우자가 다정하게 대하지는 않지만 원하는 것을 잘 해주는 시기이다.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이 있더라도 일단은 예쁘게 보아줄 것. 기본적으로 좋은 금슬을 유지하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전혀 생각하지 못한 이벤트가 생기게 된다. 뜻밖의 연락으로 인해서 마음에 드는 사람과 인연이 닿게 되니 기회를 잘 살려볼 것. 만나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애정이 더욱 깊어지게 된다.

금전운 (★ ★ ★)
안정적인 재물 운이 들어오는 시기. 금전의 들어옴과 나감에 무리가 없고 차곡차곡 쌓여나가게 된다.

직업운 (★ ★ ★ ★)
먼저 준비 했던 일들이 성과를 나타내게 되는 한 주. 이런 노력들이 꽃을 피워 주변에서도 부러움의 눈길을 주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바디로션
색상 : 노란색
숫자 : 38
방위 : 북동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자신의 마음을 되돌아 보는 한 주. 해야 하는 일들을 빨리 마무리 하는 시기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미루어 두었던 일들을 정리할 것. 조금 더 지나면 문제가 될 것들이 있다. 빨리 처리하는 것이 상책.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에 대한 착실한 노력이 조금은 모자란 시기. 왠지 모르게 이야기를 하기 어렵고 말을 붙이기 어려운 점이 생긴다. 이를 잘 극복해 내는 것이 이번 달의 키 포인트. 일단 대화를 시작하게 되면 마음이 풀리게 되기에 노력이 중요하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이유 없는 오해가 생기기 쉽다. 상대방의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기 때문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친구들이 소개를 해 주는 사람이 인연으로 이어지기 쉽게 된다.

금전운 (★ ★ ★)
경제적인 부분에서 행운이 따르기 때문에 생각하지 못했던 금전이나 빌려주었던 돈도 다시 돌아오게 된다. 안팎으로 실속이 생기게 된다.

직업운 (★)
생각지 못한 장애가 생기는 시기. 일이 잘못되었다면 덮고 지나가려 하지 말자. 더 큰 문제가 생겨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우유
색상 : 파란색
숫자 : 14
방위 : 남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주변 사람을 잘 챙겨야 하는 한 주! 주변에 마음이 다친 사람이 생기게 되어 마음 한 켠이 무겁게 되기 쉽다. 당장은 상대방의 마음이 이해가 가지 않더라도 마음을 크게 먹고 양보를 하거나 이해를 해주면 다음에 보상을 받는 일이 생긴다.

연애운 (★ ★ ★ ★)
기혼
우울한 마음상태로 배우자와의 관계가 불편한 시기. 하지만 배우자가 따뜻하게 감싸주기 때문에 무난하게 보내게 된다. 우울한 이유는 특별히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배우자와의 외출이나 외식으로 기분전환이 필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너무 급하게 사람을 만나려 하지 말아야 한다. 꼼꼼하게 조건을 따져 볼 것. 가벼운 마음으로 사람을 만나려고 해도 나중에는 부담이 되기 쉽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각자 바쁘기 때문에 만남의 횟수가 줄어든다.

금전운(★)
재물을 모으지 못하고 약간 낭비가 있는 시기. 자신을 위해서나 사람들을 위해 쓰게 되는 일이 많아서 규모 있는 관리가 필요하다.

직업운(★)
싫어하는 일을 가장 먼저 처리해야 할 것. 시간을 끌다 보면 난감한 상황에 빠질 수 있다. 하는 일에 확인이 필요한 시기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납작한 물건
색상 : 오렌지색
숫자 : 29
방위 : 북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
새로운 것을 시작할 시기! 이번 주 뿐만 아니라 당장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마음이 너무 나태해진 상태로 현재의 일을 잘 처리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조금 더 타이트 하고 조금 더 의욕적인 마음자세가 절실하다.

연애운 (★ ★)
기혼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되는 한 달. 생각지 못한 선물로 인해서 금슬이 더욱 돈독해지게 된다. 배우자와 외출할 일이 많아지게 되는데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는 마음에 들지 않는 행동을 하더라도 너무 다그치지 말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작은 오해가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할 것. 사실 아무런 문제도 아닌데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리게 되는 것이 문제가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아직은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부족하다.

금전운(★ ★ ★ ★)
친밀한 것들에서 금전적인 행운이 따라오게 된다. 단골집이나 자주 가던 식당에 가면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

직업운(★ ★ ★)
사람들과의 교류가 행운이 되는 한 주. 특히 회식 약속이 잡힌다면 빠지지 말고 참여를 해보자. 사람들과의 사이가 한결 돈독해진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반지
색상 : 녹색
숫자 : 18
방위 : 서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
현실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고 싶어지는 한 주. 당장 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현실적인 문제들에 자꾸 생각이 머물게 된다.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는 문제들이기 때문에 빠른 시간 안에 해결을 해 버리자. 특히 사람들과의 관계는 빨리 정리할수록 좋다

연애운 (★)
기혼
배우자의 표정을 눈 여겨 보아야 하는 시기. 배우자의 행동이 처음에는 이해가 가지 않아도 시간이 흐르면서 이해를 하게 된다. 이상한 행동이나 말을 한다면 처음부터 선입견을 가지지 말고 이해가 안 되는 것은 직접 물어볼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아야 한다. 상대방의 장점은 시간이 지나며 서서히 나타나기 때문에 과소평가 하기 쉽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미래에 대해서 진지하게 이야기를 해 보아야 하는 시기이다.

금전운 (★ ★ ★ ★)
나가야 하는 돈이 이미 많다. 오직 절약만이 좋은 해결방법이 된다. 이번 주에 써야 될 돈만 지갑에 넣고 다니자.

직업운 (★ ★)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하지 말아야 하는 한 주. 이런 업무방식을 선택하게 되면 둘 다 시간이 오래 걸릴 뿐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화장품
색상 : 녹색
숫자 : 31
방위 : 북동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 ★)
인맥이 넓어지는 한 주! 사람들과 접촉하게 되는 일들이나 옛 친구들과 모이게 되는 날들이 찾아오게 된다. 또 행동범위가 넓어지기 때문에 단골집 말고도 좋은 가게들을 많이 찾게 되어 외적으로 많은 행운이 따른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에 대한 마음이 시시때때로 변하게 되는 시기. 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을 편하게 가질 필요가 있다. 배우자의 좋은 점과 싫은 점이 극명하게 나뉘게 되지만 시간을 가지고 고치도록 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무난한 한 달을 보내게 된다. 조금은 지루한 마음도 들기 때문에 작은 변화를 주는 것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맞선이나 결혼을 전제로 소개를 받는 것이 좋은 사람과의 인연을 불러온다.

금전운 (★ ★ ★)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재물을 얻을 방법을 궁리하게 된다.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시기가 된다.

직업운 (★ ★ ★)
일을 하면서 배우는 것도 많고 자신이 몰랐던 부분도 익히게 되는 시기이다. 그만큼 자기발전이 이루어지니 좋은 시기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인형
색상 : 핑크
숫자 : 15
방위 : 서북쪽
방위 : 서북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