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진영(사진제공=’띠동갑내기과외하기’)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띠과외’ 홍진영의 남심저격 ‘섹시 3종세트’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트로트 비법을 전수하던 중 섹시한 무대매너가 폭발한 그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오늘(26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과외하기’(이하 ‘띠과외’) 20회에서는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트로트를 가르치는 홍진영과 이를 배우는 학생 최화정-김범수-김동준-뱀뱀-신보라의 모습이 그려진다.

홍진영은 트로트 비법을 전수하며 의도치 않게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비법을 전수하게 됐다. 가사에 맞춰 포인트 레슨을 이어가던 중 ‘어깨노출, 앙탈, 눈웃음’ 섹시 3종세트를 완성한 것.

우선 홍진영은 신보라에게 “이 곡의 포인트는 이곳에서 ‘앙탈’을 부리셔야 해요”라며 콧소리와 코 찡긋 표정으로 섹시한 ‘폭풍 앙탈’을 선보였다. 이에 여기저기서 홍진영을 따라 하는 ‘앙탈 퍼레이드’가 펼쳐져 웃음을 빵 터트리게 했다.

조금씩 흥이 돋은 홍진영은 이성을 사로잡기 위한 트로트로 ‘당신의 의미’를 선곡해 과감한 무대매너를 대 방출했다. 그는 과감한 ‘어깨 노출’을 선보이며 ‘반달 눈웃음’으로 노래의 맛을 살리며 섹시함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던 것.

이를 본 지켜본 김범수는 “역시 ‘빠쌤’! 오우~ 섹시해요!”라며 박수를 보내는 한편, 홍진영의 과외에 푹 빠져든 뱀뱀은 자신의 차례에서 홍진영에게 ‘장미꽃 프러포즈’로 뜨거운 구애작전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과연 ‘빠쌤’ 홍진영이 뱀뱀의 세레나데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홍진영의 ‘남심 저격 3종세트’와 홍진영에 마음을 뺏긴 뱀뱀의 ‘트로트 세레나데’는 오늘 밤 방송되는 ‘띠과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띠과외’는 정재형&송가연, 이재훈, 최화정&김범수&홍진영&동준&뱀뱀 등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1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