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공승연이 LG생활건강의 '비욘드'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유코컴퍼니>
[시사위크=이세라 기자] ㈜LG생활건강이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공승연을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BEYOND)’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배우 공승연의 아름다운 외모와 밝고 세련된 이미지가 크게 작용했다는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공승연은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활약하면서 방송계 블루칩으로 부상하고 있다.

공승연은 기존 모델 김수현과 함께 출연한 비욘드 신제품 ‘히말라야 맑은 크림’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이번 광고에서 공승연은 잡티 없는 맑고 투명한 피부와 환한 미소를 선보이며 비욘드 모델로서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 TV광고는 이달 중 전파를 탄다.

LG생활건강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순수하고 청초한 이미지부터 매혹적이고 신비스러운 모습, 사랑스럽고 발랄한 모습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갖춘 배우 공승연을 비욘드 브랜드를 대표하는 여성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타깃층인 20~30대 여성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