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e-Café 입점으로 PC방 내 안전하고 건강한 메뉴 제공
새로운 사업모델 제시 및 건전한 PC문화에 기여

▲ 제너시스BBQ그룹 회장 윤홍근(가운데 오른쪽)과 (사)한국인터넷PC문화협회 김병곤 회장(왼쪽) 이 협약을 체결하고 있는 모습.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국내 1위 치킨프랜차이즈 BBQ가 지난 21일(화), 제너시스BBQ그룹 본사 국제회의실에서 IPCA(한국인터넷PC문화협회) 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제너시스BBQ그룹의 윤홍근 회장과 (사)한국인터넷PC문화협회 김병곤 회장 등이 참석해 PC방을 밝고 건강한 문화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한 ‘행복한 먹거리 캠페인’을 펼쳐나가는 데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비비큐는 PC방 점주들에게 사업 모델을 제시하고, 안전하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데 힘쓰며, IPCA는 회원사에게 비비큐 e-Café를 적극 홍보하고 지원할 예정이다.

제너시스BBQ그룹의 윤홍근 회장은 “전면 금연이 시행됨에 따라 점점 쾌적하고 밝은 분위기로 변화하고 있는 PC방 문화에 BBQ가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BBQ는 이번 캠페인을 적극 지원해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가 있는 건전한 PC방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BBQ는 전국 PC방에 BBQ e-Café를 입점시켜 PC방 고객들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비비큐 치킨 메뉴를 1인분으로 구성해 선보이고, 꼬꼬콜이나 고구마스틱, 햄버거 등 간편한 메뉴를 적극 판매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자회사인 올떡볶이의 떡볶이, 순대, 라면 등 분식 메뉴 및 초대마왕의 치파이도 함께 취급해 선택의 폭을 넓힌다.

비비큐는 5월 31일까지 계약한 PC방 점주들에게는 교육비 면제를 비롯해 총 10개월 동안 등 최대 6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석박사급 연구진 30여명으로 구성된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을 통한 PC방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를 적극 개발하고, 치킨대학을 통한 메뉴 및 서비스 교육을 실시해 BBQ e-Café 를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BBQ e-Café 관련 상담문의는 080-383-9000 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