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화), 강원도청과 MOU 체결
춘천 서부시장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 예정

▲ (사진 왼쪽부터)최동용 춘천시장,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 최문순 강원도지사, 서상건 춘천서부시장 중앙회장이 협약식을 체결하고 있다.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28일(화) 강원도청 본관 회의실에서 ‘전통시장 활성화 사회공헌사업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최문순 강원도지사, 최동용 춘천시장 등이 참석해 강원도 내 전통시장 브랜드 구축 및 문화가 공존하는 전통시장 조성을 위해 함께 힘쓸 것을 약속했다.

강원도는 지난 1월 도내 30여개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대기업의 경영마케팅 도입, 상인교육 프로그램 추진 등을 통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기로 결정, 기업체 30여곳에 상생협력사업 추진을 요청했으며, 제너시스BBQ그룹은 30여개 전통 시장 중 춘천 서부시장의 발전을 위해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윤홍근 회장은 “춘천 서부 시장의 발전과 브랜드화를 위해 제너시스BBQ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매장 운영 노하우와 사업추진 경험을 전부 녹여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제너시스BBQ그룹은 이번 협약을 통해 춘천 서부시장 발전을 위한 다양한 문화 사업 및 상인 교육 등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추후 BBQ 매장 입점 등을 통한 전통시장 먹거리 문화 발전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