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 가정의 달엔 ‘드림키즈세트’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국내 1위 치킨 프랜차이즈 BBQ의 ‘드림키즈세트’가 인기다. ‘드림키즈세트’는 BBQ가 지난달 23일(목) 업계 최초로 드림웍스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출시한 상품이다.

드림키즈세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나들이객들을 대상으로 선보이는 세트 메뉴로, 꿀처럼 달콤한 허니시리얼치킨, 쌀가루가 들어가 고소한 피자맛 치킨볼, 치즈 한입 핫도그, 오렌지 음료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트에는 소장가치가 높은 슈렉, 쿵푸팬더(포), 드래곤길들이기(투슬리스), 마다가스카(알렉스) 한정판 피규어(4종 중 1종 임의 제공)가 포함되어 있으며, 제품 구성에 따라 Big Set(2만9,990원/어린이기준 3~4인), Medium Set(1만8,990원/어린이기준 1~2인)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23일 온에어 한 드림키즈세트 CF와 메이킹 영상은 유투브 조회수 약 40만을 기록하고 있으며, 파워블로그 및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카페인 레몬테라스, 예쁜카페예카 등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 홍보효과를 올리고 있으며, 어린이뿐만 아니라 20~40대 성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어린이날에는 BBQ 프리미엄카페 방문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50명에게 폴라로이드 사진촬영을 진행한다. 적용 대상은 직영매장 및 일부 프리미엄카페다.

뿐만 아니라 BBQ는 가정의달을 맞아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5월 5일(화)부터 12일(화)까지 BBQ 페이스북(www.facebook.com/bbqfb)에 드림키즈세트 및 피규어 캐릭터를 주제로 댓글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드림키즈세트 e-쿠폰 또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5일(금)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