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엑스 크리스탈.
[시사위크=한수인 기자] 10·20대 여성의 워너비로 떠오른 에프엑스(f(x)) 크리스탈이 ‘쎄씨 캠퍼스'(CeCi CAMPUS)’ 5월호의 표지를 장식하며 화사한 미모를 뽐냈다.

표지 사진 속 크리스탈은 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과 함께 완벽한 피부를 뽐내며 달콤한 로맨틱 걸로 변신한 모습이다.

크리스탈의 에뛰드하우스 뷰티 화보와 함께하는 이번 쎄씨 캠퍼스 5월호는 대학생들을 위한 봄맞이 정보로 채워진다.

우선 5월의 야구장, 봄날 피크닉 등 취향을 저격하는 야외활동과 더불어 자전거 동아리가 소개하는 한강 라이딩 데이트 현장, 차창 밖 풍경을 천천히 즐길 수 있는 서울 버스 여행기 등 중간고사 이후 대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봄놀이 정보가 가득 담겨있다.

또한 성년의 날을 맞아 성년으로의 첫 걸음을 축하해 줄 향수 위시 리스트와 함께 목욕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샴푸, 인스타그램 업로드용 막강 디저트, 그루밍 초보를 위한 남자 스킨케어 설명서, 1970년대 히피 스타일 등 알찬 정보들을 담았다.

이와 함께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뮤직페스티벌부터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뮤지컬, 유쾌한 신작 영화까지 5월의 문화생활 리스트도 소개한다.

한편, 쎄씨 캠퍼스는 5월 중 시그니처 프로모션인 ‘비바! 쎄씨 캠퍼스 위크’를 진행 한다. 12일 부산대를 시작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3일 원광대, 20~21일 이대, 22일 홍익대에서 연이어 개최되며, 축제기간 동안 야외 부스를 마련해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쎄씨 캠퍼스는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쎄씨 캠퍼스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ecicampusmagazine)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