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수) 저녁 7시 30분 개최!

▲ <악의 연대기> 포스터. 언론의 호평과 극찬 세례를 받으며 화제의 중심에 오른 <악의 연대기>가 5월 13일(수) 저녁 7시 30분에 CGV스타★라이브톡 행사를 개최한다.
[시사위크=한수인 기자] 언론시사회 직후 극찬 세례를 받으며 5월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한 <악의 연대기>가 CGV스타★라이브톡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뜨거운 열연으로 호평 받은 배우 손현주, 박서준이 참여해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나눌 예정이다.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 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 | 감독: 백운학 | 주연: 손현주, 마동석, 최다니엘, 박서준)

언론의 호평과 극찬 세례를 받으며 화제의 중심에 오른 <악의 연대기>가 5월 13일(수) 저녁 7시 30분에 CGV스타★라이브톡 행사를 개최한다. <악의 연대기>는 특진을 앞둔 최고의 순간에 우발적으로 사람을 죽인 ‘최반장’(손현주)이 자신이 저지른 살인사건의 담당자가 되어 사건을 은폐하기 시작하면서 더 큰 범죄에 휘말리게 되는 예측불허의 추적 스릴러.

<악의 연대기>는 <숨바꼭질> 손현주와 <끝까지 간다> 제작진이 만나 한국 스릴러 흥행 연대기를 다시 쓸 작품으로 기대를 모았다. 여기에 충무로의 정평 난 시나리오에서 비롯된 탄탄한 스토리와 열연을 펼친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이 완성도를 더했다. 지난 언론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직후, 영화의 재미와 완성도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흥행에 청신호를 알렸다. <악의 연대기>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CGV스타★라이브톡을 통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이번 CGV스타★라이브톡 행사에는 강렬한 눈빛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손현주와 박서준이 참석해 영화만큼 강렬한 토크를 선보인다. 또한 관객들의 실시간 질문에 유쾌하고 진솔한 답변을 들려주고, 영화 속 키워드를 통해 영화의 재미와 매력을 파헤치는 키워드 토크 등 특별한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SBS [접속! 무비월드] 패널로 활동중인 가수 호란과 맥스무비 박혜은 편집장의 진행으로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눌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악의 연대기> CGV스타★라이브톡은 배우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CGV압구정을 포함해 CGV 전국 17개 상영관(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목동, 상암, 서면, 소풍, 영등포, 오리, 왕십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악의 연대기> CGV스타★라이브톡은 5월 9일(토) CGV 공식 홈페이지(http://section.cgv.co.kr/event/running/EventZone.aspx?idx=215)와 CGV 모바일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언론으로부터 호평과 극찬 세례를 받으며 완성도 높은 추적 스릴러의 탄생을 알린 <악의 연대기>는 오는 5월 14일 개봉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