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Chevrolet) 레이싱팀이 ‘2015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GT클래스 4라운드에서 우승하며 연전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쉐보레(Chevrolet) 레이싱팀이 지난 19일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린 ‘2015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GT클래스 4라운드에서 우승하며 연전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는 1.8리터 터보엔진을 장착한 쉐보레 크루즈 레이스카로 GT클래스(배기량5,000cc이하) 경기에 출전, 압도적인 실력으로 우승하며 올 시즌에서만 1라운드, 3라운드 경기에 이어 벌써 3승을 챙겼다.

더불어, 쉐보레 레이싱팀은 지난 2라운드 경기에서도 안재모 선수가 우승함으로써 지금까지 치러진 올 시즌 1 라운드부터 4라운드 모든 경기에서 우승컵을 들어 올리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쉐보레 크루즈는 한․중․일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을 주제로 어느 때보다 많은 관중의 관람 속에 치러진 이번 슈퍼레이스 4라운드에서 우승의 일등 공신 역할을 하며 견고한 차체와 폭발적인 주행 성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 레이싱팀은 국내 최초의 자동차회사 레이싱팀으로 창단 후 압도적인 기량과 팀워크를 통해 레이싱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며 “글로벌 베스트 셀링카 쉐보레 크루즈의 성능과 주행 안정성이 레이싱을 통해 다시 한 번 입증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한․중․일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을 기념해 최근 출시된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와 크루즈를 경기장에 전시하고 SNS를 통한 고객 이벤트 진행 및 가상 레이싱 체험관 운영 등 쉐보레의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지난해 안재모 선수를 영입하고 쉐보레 레이싱팀의 2기를 선언, 탁월한 경기운영과 탄탄한 팀워크로 팀 통산 여섯 번째 종합 우승을 달성하며 국내 모터스포츠의 역사를 새로 쓴 바 있다. 올해엔 1.8리터 가솔린 터보엔진으로 업그레이드된 신형 크루즈 레이스카로 다시 한 번 시즌 종합 우승을 노리고 있다.

2015 슈퍼레이스 5라운드 경기는 오는 8월 2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야간 경기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