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늘도 힘내! BBQ 힘난닭’ 캠페인 실시

▲ BBQ 신메뉴, ‘힘난닭! 소이갈릭스, 레드핫갈릭스’ 출시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국내 1위 치킨프랜차이즈 BBQ가 무더운 여름날 몸과 마음이 지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늘도 힘내! 힘난닭’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22일(수), 신 메뉴 소이갈릭스, 레드핫갈릭스를 출시했다.

BBQ는 지난 2월 출시 이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허니갈릭스에 소이갈릭스, 레드핫갈릭스 메뉴를 추가 ‘갈릭3총사’로 재미있게 이름 붙혀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갈릭3총사는 몸에 좋은 아카시아꿀과 마늘소스가 들어가 달콤한 맛을 내는 ‘허니갈릭스’, 숙성된 간장에 마늘을 더해 짭쪼름한 맛이 일품인 ‘소이갈릭스’, 칠리 고추와 마늘소스가 만나 화끈한 매운 맛을 자랑하는 ‘레드핫갈릭스’ 로 고객들은 3가지 메뉴 중 자신의 취향에 맞는 메뉴 선택할 수 있다.

BBQ 마케팅팀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힘을 불어넣기 위해 올리브유에 마늘을 더해 건강을 생각한 치킨인 갈릭 3총사를 출시했다”며 “갈릭3총사와 함께 무더운 여름 건강도 챙기고 취향에 따라 선택해 치킨을 먹으며 즐거움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BBQ는 무더위로 인한 불쾌지수를 날려버릴 ‘오늘도 힘내! 힘난닭’ 캠페인의 첫번째 이벤트 ‘1+1! 갈릭3총사 먹고 갈릭3총사 하나 더 받자’ 를 실시한다.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갈릭3총사 중 한가지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갈릭3총사 E-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4일 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5일 발표된다.

갈릭3총사의 가격은 허니갈릭스와 소이갈릭스는 18,900원, 레드핫갈릭스 19,900원 (한 마리 기준)이며, 1588-9282 혹은 BBQ 홈페이지(www.bbq.co.kr)와 BBQ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한편 BBQ는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을 통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달 출시한 옛날통닭은 치킨업계의 복고바람을 일으키며 출시 2주만에 8만5,000마리가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