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귀포 KAL호텔이 제주여행 바캉스 시즌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사위크=서강재 기자] 서귀포 KAL호텔이 제주여행 바캉스 시즌을 맞아 ‘캠핑&바비큐’ 특별 체험을 통해 힐링의 멋과 웰빙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귀포 KAL호텔의 드넓은 잔디광장에서 펼쳐지는 캠핑&바비큐 체험은 열대야자수 나무 사이로 문섬과 섶섬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아름다운 제주바다의 이색 풍경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번거로운 캠핑 장비를 준비할 필요 없이 보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바비큐 메뉴는 안심꼬치구이, LA갈비, 항정살, 흑돼지 오겹살, 전복, 새우, 소시지 등 다양한 육류와 해산물로 구성된 2종 세트메뉴와 더불어 추억의 도시락, 어묵탕, 사발면, 쌈야채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어린이용 키즈세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이용시간은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아울러 오는 8월 23일까지 서귀포 KAL호텔 야외 ‘가든프라자’에서는 감미로운 라이브 뮤직을 감상하며 시원한 생맥주, 와인과 함께 ‘즉석 숯불 BBQ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쿨썸머! 한 여름밤의 축제’가 운영된다.

이외에도 투숙객 대상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체험과 투어버스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호텔 실내·야외 수영장 이용은 물론 ‘올레 6코스’ 및 ‘이중섭 갤러리 투어’ 셔틀버스, 어린이 고객을 위한 도서류, 장난감, 운동기구, 게임PC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8월 16일까지 투숙 동반한 어린이 고객을 위해 감동과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를 별도 운영한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인 경우 적립된 마일리지 공제로 다양한 호텔상품 이용이 가능하며, 특히 올 여름 도심 속 더위를 피해 캠핑과 물놀이, 휴양까지 두루 챙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 KAL호텔(주중 064-730-9654/주말 064-730-9681)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kalhotel.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