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빈아버지<사진=SBS방송캡쳐>
[시사위크=박상혁 기자]일반인이 원빈아버지로 둔갑한 기사가 보도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원빈아버지의 진짜 사진이 공개됐다.

원빈아버지는 과거 SBS ‘한밤 TV연에’에서 인터뷰를 한 바 있다. 당시 원빈아버지는 아들 원빈의 외모에 대해 “멋있긴 뭐”라며 “우리 아이만 잘생기고 그런 거 아니잖아요”라며 겸손한 발언을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29일 한 매체는 네티즌의 아버지 사진을 원빈 아버지의 젊은 시절 사진으로 소개하는 내용을 보도했고 많은 네티즌들이 “원빈 아버지, 원빈과 너무 닮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한 네티즌이 인스타그램에 “지금 기사랑 뉴스에 원빈 아버지 젊은 시절이라고 하면서 저희 아버지 사진이 계속 올라오고 뉴스에도 나오고 그러는데 이거 어떻게 하나요”라며 “제가 저번에 우리 아빠 해병대 사진이라고 올렸던 사진이 지금 원빈 아버지 사진이라고 뜨고 있네요… 도와주세요. 거짓 방송 기사랑 사진 도용”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페이스북에도 같은 내용의 글을 올렸다.

원빈의 소속사측 역시 30일 한 매체를 통해 “온라인 상에 ‘원빈아버지’라는 제목으로 떠도는 사진은 진짜 원빈 아버지의 사진이 아니다. 어쩌다가 해당 사진이 원빈 아버지로 알려졌는지 출처를 확인 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사진 속 주인공의 자녀분 께서 SNS를 통해 자신의 아버지의 사진이라는 사실을 밝혔으니, 그분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신 게시자 분들을 글을 내려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