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희<사진=온라인커뮤니티>
[시사위크=박상혁 기지]김태희가 화제로 떠오른 가운데 김태희의 섹시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김태희, 눈을 어디둬야 할지…”라는 제목의 게시물에는 평소에는 보기 힘든 김태희의 섹시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 속 김태희는 얇은 속옷을 입은채 샤워를 하는 모습이었는데 속옷이 옷에 모두 젖어 몸에 밀착된 채 상반신이 거의 그대로 드러나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김태희는 3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수목드라마 ‘용팔이’ 제작발표회에서 연기력 논란에 대해 “솔직히 데뷔하면서 많은 준비 없이 주인공을 맡게 되고 그냥 바쁘게 작품에 계속 들어가다 보니까 많은 허점을 보였던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김태희는 이어 “그래서 선입견 아닌 선입견이 많이 자리잡게 됐는데 내가 변화된 모습으로 그걸 깨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물론 쉽진 않겠지만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라고 밝혔다.

‘용팔이’는 장소불문, 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 주원, 김태희, 조현재, 채정안, 정웅인, 안세하, 송경철, 조복래, 스테파니 리, 김미경, 문지인, 박혜수, 정석용, 장광 등이 출연한다. SBS 수목드라마 ‘가면’ 후속으로 오는 8월 5일 밤 10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