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공승연 VS 구하라(쎄씨 화보)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공승연이 10일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공승연과 구하라의 몸매 대결에도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공승연 vs 구하라, 짜릿한 몸매대결’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게시물은 공승연과 구하라의 ‘아찔한’ 볼륨몸매를 드러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앳된 외모에 반해 풍만한 볼륨감은 뭇 남성들의 심장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승연은 과거 SM엔터테인먼트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 출전해 구하라를 제치고 ‘외모짱’ 1위에 올라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몸매도 짱!”이라는 평가를 내리고 있다.

공승연은 2012년 CF 모델로 데뷔한 뒤 tvN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SBS ‘풍문으로 들었소’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다졌다. 최근엔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이종현과 가상부부로 출연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공승연은 10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녕하세요’는 10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날 ‘안녕하세요’에는 공승연을 비롯해 B1A4(산들&진영&공찬) 멤버들이 함께 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