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의 타입별 (Express, Cafe, 프리미엄카페, 치킨앤비어, 한마리반치킨) 사업모델 설명회

▲ 사진=bbq 제공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국내 1위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19일 (수) 오후 1시 제너시스BBQ그룹 본사에서(송파구 중대로 64 제너시스 빌딩) ‘BBQ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BBQ는 ‘BBQ Express’, ‘BBQ Cafe’ ‘BBQ 프리미엄 카페’, ‘치킨앤비어’, ‘BBQ 한마리반치킨’의 총 5 가지 타입 사업모델을 제시해 상권과 창업자의 니즈에 맞춰 소개할 예정이다.

1995년 제너시스BBQ그룹 창립부터 BBQ의 대표 매출을 책임지고 있는 ‘BBQ Express’는 치킨 메뉴 배달을 전문적으로 하는 매장이며, 배달과 내점이 가능한 컨셉인 ‘BBQ Cafe’는 치킨을 비롯해 피자와 주류를 함께 취급해 저비용 고수익을 보장하는 컨셉이다.

‘BBQ 프리미엄 카페’는 치킨요리를 비롯해 피자, 파스타, 샐러드, 베이커리류 등 100여 가지 메뉴를 제공해 ‘All Day Peak Time’이 가능한 신개념 외식문화공간을 지향하는 멀티 컨셉의 카페이다.

‘치킨앤비어’는 고품격 치킨호프 전문점을 지향하는 컨셉으로, 감성적이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국내 젊은이들의 인기 메뉴인 치맥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따뜻한 정이 있는 우리동네 대표 치킨집을 지향하는 ‘BBQ한마리반치킨’은 면/리 단위에만 입점할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신규 창업의 기회를 제공한다. 타 컨셉과는 다르게 치킨 한 마리 반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너시스BBQ그룹은 안심 창업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갖추고 있다. 치킨대학에서 BBQ 창업을 위한 메뉴 조리부터 서비스, 마케팅 까지 A부터 Z까지의 모든 것을 전수해 준다.

뿐만 아니라 슈퍼바이저 제도를 통해 담당 운영과장이 일주일에 2~3회 매장에 방문해 매장운영을 지원 및 관리해 주기 때문에 초보 창업자들도 안심 창업이 가능하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상권 분석을 비롯한 BBQ의 다섯가지 사업 모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이 소개된다. 더불어 전문 컨설턴트와의 개인 상황별 1:1 창업 상담을 체험할 수 있다.

창업설명회 참가 희망자는 필히 예약을 해야 하며, 전화(080-383-9000) 혹은 홈페이지(www.bbq.co.kr)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