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늬 / 이미지 출처: Y&Kei(와이앤케이)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SK네트웍스에서 26일 뉴욕 패션 브랜드 ‘Y&Kei(와이앤케이)’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과 배우 이하늬가 함께한 뉴욕 화보를 공개하며 화제가 된 와이앤케이는 24일 이하늬를 모델로 발탁, 뉴욕의 시크하고 실용적인 패션과 우아한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를 추가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뉴욕을 배경으로 레더 코트를 활용한 시크함이 느껴지는 스타일링과 드레이프 블라우스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트렌디한 패션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서정적이면서도 시크한 표정 그리고 뉴욕의 배경이 조화되어 완벽한 뉴요커 패션을 드러냈다는 평이다.

이하늬가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레더 코트와 블라우스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FW 패션을 위해 주목해야하는 아이템. 부드러운 양가죽의 내추럴한 느낌을 살려 고급스러우며 팬츠, 원피스 등 다양한 실루엣의 아이템과 믹스 매치가 가능하다. 블라우스 역시 은은한 광택으로 우수한 핏감을 자랑하며 드레이프 포인트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착용감 또한 부드러워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와이앤케이는 오는 8월 27일(목) 오전 8시 15분 CJ오쇼핑에서 시그니처 플램스킨 코트와 센슈얼 블라우스 4SET를 판매하며, CJ몰에서도 다양한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