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 풍성한 4가지 가을의 맛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가을을 맞아 건강한 제철 원료를 사용한가을 제품 총 1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가을을 맞이해 밤, 고구마, 호박, 사과 등 제철원료를 바탕으로 풍성한 가을의 맛을 구현하며 영양분 높은 건강한 빵을 선보인다.

이번 가을신제품은 ▲고소한 호두 스폰지 및 달콤한 초코 스폰지 사이에, 밤생크림과 마스카포네생크림, 그리고 고소한 밤다이스가 더해진 몽블랑호두케이크 ▲폭신폭신 부드러운 케익 시트와 사각사각 씹히는 국산 사과 과육이 상큼함을 더하는 우리 사과롤 ▲가을 단호박과 찰떡의 조합으로 더욱 달콤하고 쫀득한 단호박브레드 등 총 9종을 선보인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상기 신제품과 함께 ▲밤식빵 ▲자색고구마찹쌀도넛 ▲부드러운 고구마크림빵 ▲고구마파이 ▲스위트갈릭고구마페스츄리 ▲고구마케이크 ▲부드러운 호박고구마케이크 ▲자색고구마 라떼 등 기존 가을 시즌제품 8종을 함께 선보인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이번 가을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앱에서 포인트를 추가증정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 제품 17종 구매 시 출력되는 영수증 행운번호를 해피포인트앱에 입력하면, 해피포인트가 랜덤하게 100% 적립되고 스탬프 1개가 발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5개의 스탬프를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만 포인트를, 1,010명에게 총 1,100만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나 해피포인트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오곡이 여무는 풍성한 가을을 맞아, 제철 원료로 맛도 영양도 한층 높인 가을 제품을 함께 선보이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파리바게뜨가 선보이는 17종의 가을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보다 풍요로운 가을의 맛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