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킨매니아)바삭 오감치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치킨매니아가 지난 6월부터 두 달간 펼친 신메뉴 출시기념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신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응모권 이벤트는 김치냉장고, 트롬세탁기, LED TV 등 푸짐한 상품 덕에 기대 이상의 많은 고객이 참여하여 성공적이었다는 평가다. 치킨매니아가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토마토로제치킨, 핫치즈블링치킨, 바삭 오·감·치다.

특히, 오징어튀김, 감자튀김, 치즈볼로 구성된 사이드메뉴 바삭 오·감·치는 출시 직후부터 많은 판매를 보이더니, 이벤트 시작 이후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출시 보름 만에 기존 10여 종이 넘는 사이드 메뉴를 제치고 판매량 2위를 차지하였으며, 8월에는 출시일인 6월에 비해 2배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한 것.

치킨매니아는 바삭 오·감·치가 단기간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자 바삭 오·감·치에 후라이드 치킨을 추가한 ‘바삭 오·감·치·킨’을 출시했다. 맥주 안주로 제격인 메뉴만으로 세트 구성해 맥주 애호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치킨매니아 이길영 대표는 “치킨뿐만 아니라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