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작스쿨_추석이벤트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9월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있는 달이다. 하지만 올해 추석은 주말이 껴있어서 비교적 짧은 연휴를 보낼 수밖에 없다. 대체휴일이 하루 생겼지만 황금연휴를 기대하고 있었던 많은 사람들에게는 적지 않은 실망감이 들 수도 있다.

그렇다면 추석 분위기도 내면서 짧은 연휴를 더욱 알차게 보내기 위한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다가오는 추석맞이 행사부터 이벤트까지 정리해봤다.

◇ 웅진플레이도시, '한가위 한마당' 개최(9월 26일 ~ 9월 29일)

웅진플레이도시는 가계지출이 많은 명절 연휴기간 온 가족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들이를 할 수 있는 추석 특집 고객우대를 진행한다. 명절 준비로 고생하는 엄마의 명절증후군을 한방에 날려줄 ‘엄마는 워터파크&스파 공짜’ 이벤트로 3인 이상 가족이 워터파크 이용시 엄마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21~29일 사이 국내에서 이용한 톨게이트 영수증을 제시하면, 1매당 2인까지 워터파크&스파 입장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 슈마커, 추석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 ~ 9월 30일)

슈마커 추석 프로모션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슈즈 3족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한가위 행복도 뭉쳐야 산다’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슈마커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입 시 1만원 디스카운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한가위 행복도 뭉쳐야 산다’ 행사와 중복 할인이 가능해 더 저렴하게 슈즈를 구입할 수 있다.

◇ CJ월디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 9월 한달 동안)

CJ월디스 홈페이지에서는 '보름달에게 소원을 말해봐' 한가위 이벤트가 9월 한 달간 진행된다. 보름달에게 소원 빌기, 보름달 찾기 등 댓글과 응모 이벤트를 통해 해외 2인 항공권, 국내 특급호텔 숙박권, VIPS 주말 샐러드바, CJ ONE 포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다양한 가을여행 특가 해외여행 상품들도 준비되어 있으며,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햇반 4종 SET, 명품된장, 릴렉스팩, CJONE 1,000 포인트를 증정하는 등의 추가 혜택도 준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CJ월디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소셜데이팅 오작스쿨, 추석 맞이 리뷰 이벤트 진행 (9월 14일 ~ 9월 29일)

궁합기반 소셜데이팅의 선두주자 오작스쿨에서 추석을 맞이해 9월 14일부터 29일까지 추석 맞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작스쿨 마케팅 담당자는 명절이 되면 싱글들이 가장 듣기 싫은 말 중에 하나가 “결혼은 언제 하니?”, “애인은 있니?”등의 말인데 이러한 싱글들이 인연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한다.

이벤트는 오작스쿨을 이용해보고 해당 마켓에 리뷰를 작성하면 참여가 되는 방식으로 추첨을 통해 CGV 2인 영화예매권 10명과 리뷰를 작성한 모든 사람에게 추천학생보기 쿠폰 10회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한편, 소셜데이팅 오작스쿨은 20-30대 싱글 남녀들에게 특허 출원한 궁합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오늘의 인연 매칭 및 인연 찾기를 통해 자신의 천생연분을 매일 4명 소개해 주는 서비스이며, 글플레이 또는 이통사 스토어에서 ‘오작스쿨’ 검색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