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Jessi), 미국 세포라 No.1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 팬 사인회에서 섹시하고 엣지 있는 메이크업과 스타일 선봬

▲ 제시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미국 세포라 No.1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9월 19일 토요일 저녁, 현대백화점 신촌점 1층에 위치한 어반디케이 매장에서 가수 ‘제시(Jessi)’와 팬 사인회를 진행하며 이를 기념하는 포토 세션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어반디케이가 한국 론칭 후 첫 번째 뮤즈로 발탁한 제시와의 공식적인 첫 오프라인 행사다. 제시는 포토세션에서 특유의 개성 넘치고 엣지있는 메이크업과 스타일로 당당한 포즈를 뽐냈으며 바로 이어진 팬 사인회에서도 어반디케이의 베스트셀러인 네이키드 팔레트에 직접 사인을 해주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엣지있는 아름다움(Beauty with an edge)’을 추구하는 어반디케이는 전세계 뷰티 매니아들 사이에서 크게 정평이 나 있는 화제의 인기 메이크업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아이섀도우 팔레트의 최강자로 불리는 ‘네이키드 팔레트(Naked Palettes)’가 가장 유명하다.

지난 8월 신촌 현대백화점에 1호점을,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에 2호점을 오픈 했다. 어반디케이의 다양한 소식은 한국 공식 웹사이트 (www.urbandecay.co.kr)와 페이스북 계정 (www.facebook.com/urbandecay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