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멤버십 회원에 화장품 할인쿠폰 총 3만원 증정… 21개 브랜드 참여

▲ [코엑스몰]멤버십 회원 대상 뷰티 브랜드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포스터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국내 대표 복합쇼핑몰 코엑스몰(대표 박영배)이 10월 11일까지 뷰티 및 패션 브랜드 할인행사를 잇따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달 30일까지 코엑스몰 멤버십 회원 대상 뷰티 브랜드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할인 적용 대상은 내츄럴앤오가닉, 네이처리퍼블릭, 더페이스샵, 더프트앤도프트, 딥티크, 라네즈, 라비오뜨, 러쉬, 록시땅, 몰튼브라운, 바닐라코, 버버리뷰티박스, 비욘드, 스킨가든,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잇츠스킨, 키엘, 토니모리, VDL 등 총 21개 브랜드다.

회원 한 사람당 5,000원권과 1만원권 각 2매씩, 총 3만원의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코엑스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마이코엑스(myCoex)’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로 건당 1매씩 사용 가능하다. 기존 회원뿐 아니라 신규 회원에게도 가입 즉시 혜택이 적용된다.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는 론칭 20주년을 맞아 9월 22일부터 10월 4일까지 코엑스몰점 단독 이벤트를 진행, 방문객 선착순 600명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쓸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셔츠 2,000원, 가방 5만원, 아우터 7만원 등 단독 특가상품도 두루 선보이며, 신상품은 20% 할인 판매한다. 매장 내에 브랜드 모델 김수현 사진으로 꾸민 포토스페이스도 마련될 예정이다.

패션 브랜드 빈폴은 내달 11일까지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 팝업 스토어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매장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판매와 함께 빈폴이 제안하는 가을 패밀리룩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럭키드로우를 진행, 당첨자 총 90명에게는 재킷, 핸드백, 셔츠, 카드 목걸이 등 경품이 증정된다. 자신의 SNS 계정에 해시태그(#코엑스몰빈폴)를 달아 사은품 사진을 공유한 고객에게는 1만원권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는 청명한 가을 날씨에 주말 및 연휴 기간 방문객들이 크게 늘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있다”며 “특히 주 고객층인 2535 여성들과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뷰티/패션 할인행사를 추가적으로 마련하는 등 충성고객들과의 관계 강화에 더욱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