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놀자가 남성 전용 뷰티 브랜드 ‘스웨거’(Swagger)와 함께 고급 왁스 샘플 6,000점을 제공하는 ‘6,000명의 상남자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사위크=서강재 기자] 야놀자가 남성 전용 뷰티 브랜드 ‘스웨거’(Swagger)와 함께 고급 왁스 샘플 6,000점을 제공하는 ‘6,000명의 상남자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웨거는 헤어 왁스, 올인원 로션, 향수 샤워젤 등 다양한 제품을 다루는 남성 생활 건강 브랜드다.

야놀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야놀자 숙박 프랜차이즈의 대표 브랜드인 에이치에비뉴의 역삼점, 호텔야자의 홍대점 방문객을 대상으로 각각 3,000점의 스웨거 일회용 왁스 샘플을 배포할 예정이다.

입실 시 프런트에서 스웨거의 일회용 왁스를 수령한 방문자들은 2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야놀자숙박 앱 또는 야놀자 홈페이지를 통해 왁스 이용 인증 사진이 첨부된 에이치에비뉴 역삼점, 호텔야자 홍대점의 이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각 지점의 주중 무료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각 지점에 비치된 왁스의 재고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야놀자 홈페이지의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공지된다.

야놀자의 정새봄 마케팅 총괄 이사는 “야놀자 숙박 프랜차이즈는 국내 중소형 숙박 시설의 현대화를 위해 시설부터 운영적인 부분까지 전반적인 부분에 있어 질적 향상을 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질 높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야놀자는 ‘야놀자당일예약’ 서비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최대 9,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첫 결제 시에는 3,000포인트를, 두 번째 결제 시에는 1,000포인트를 다시 추가로 지급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1,000포인트부터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야놀자당일예약은 숙박 당일 예약 O2O 서비스로, 오전 9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할인된 가격에 객실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