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기간 1만원 구매 시 창립 기념 멘디니 디자인 머그컵 2천원 구매 기회
파리바게뜨 Week, 모든 고객 대상 베스트셀러 29개 품목 최대 20% 혜택

[시사위크=이미정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SPC 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행사기간 동안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 한 한정판 머그컵(가격 1만원)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SPC 창립 70주년을 기념으로 산업 디자인계 거장 멘디니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멘디니는 파리바게뜨의 브랜드의 BI(Brand Identity)를 특유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머그컵, 유리컵, 우산, 수첩, 휴대전화케이스(아이폰6 전용) 등 70주년 한정판 노벨티 제품을 디자인했다.

특히, 파리바게뜨는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 한 한정판 머그컵(가격 1만 원)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혜택 행사는 대상점에 한해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파리바게뜨 매장의 테이크아웃 종이컵, 쇼핑백도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으로 10월 한 달간 제공된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창립행사 기간동안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제품 29개 품목에 최대 20%의 혜택을,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요일별로 선정된 대표 제품에 추가 10%의 혜택을 제공하는 ‘파리바게뜨 WeeK’를 개최한다.

‘파리바게뜨 WeeK’는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제주 지역은 10월 13일에서 16일까지 ▲경상, 전라, 충청 지역은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순수우유케이크, 치즈케이크, 단팥크림코팡, 밤크림코팡, 마카롱, 프렌치러스크, 초콜릿크림치즈브레드, 치즈듬뿍크로크무슈, 에그소시지깔조네 등 베스트셀러 총 29개 품목을 최대 20%의 혜택 가격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파리바게뜨는 행사기간 동안 요일별로 인기제품을 1품목씩 선정해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10%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요일별 추가 혜택 제품으로는 ▲화요일(13일, 20일): 정통우유식빵 ▲수요일(14일, 21일): 찹쌀도넛 ▲목요일(15일, 22일) 실키롤케익 ▲금요일(16일, 23일): 치즈케이크가 선정돼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앱 또는 카드를 제시하면 추가 10% 혜택이 적용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SPC그룹의 창립 70주년은 고객의 높은 신뢰와 성원을 바탕으로 이룰 수 있었기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디자인 거장의 작품을 혜택 가격으로 감상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국내 1위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