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
[시사위크=서강재 기자] 145년 침대의 역사를 만들어온 시몬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실시한 ‘201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조사에서 침대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조사는 소비자가 직접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는 고객만족지수다. 시몬스는 뛰어난 제품 기술력과 품질, 구매 이후에도 이어지는 고객 감동 서비스로 소비자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7년 연속 침대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위업을 달성했다.

특히, 시몬스는 총 10개 중 6개의 항목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튼튼한 스프링, 친절한 매장 직원 태도, 편안한 매트리스, 견고한 침대 프레임, 질 좋은 매트리스 소재 등의 순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세계 특허 포켓스프링 기술을 보유한 시몬스는 국내자체생산을 위한 R&D센터를 설립해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체형에 적합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완성된 제품에는 최종 생산자의 이름이 적힌 라벨을 붙여 신뢰도를 높이고, 최고급 소재 사용만을 고집해 명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왔다고 밝혔다.

시몬스 관계자는 “제품 구매부터 배송까지 전 과정에서의 완벽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해피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7년 연속 1위에 만족하지 않고 시몬스의 ‘기본’을 지키는 기업 철학을 견고히 지켜 고객 서비스에 역량을 더욱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몬스는 2015 ‘더 프라우드(THE PROUD)’ 선정 ‘대한민국명품상’ 침대 부문 8년 연속 1위,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1년 연속 1위 등 소비자와 조사기관으로부터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