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이미정 기자] 국내 대표 완구전문기업 손오공(대표 김종완)은 오는 24일 서울 코엑스 1층 A 1홀과 2홀에서 '터닝메카드 2015 테이머챔피언십' 대회를 개최한다.

손오공은 터닝메카드의 높은 인기와 아이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테이머 챔피언십을 기획했으며, 이는 완구 브랜드에서 개최하는 소비자 행사 중 역대 최대의 규모로 벌써부터 관심이 폭발적이다.

이번 챔피언십 대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한 2400명의 어린이와 지난 8월부터 진행된 테이머배틀 대회에서8강에 든 100여명의 어린이가 참여해 최강의 테이머를 가리기 위한 열띤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그뿐 아니라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보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메인 무대에서는 막강한 티켓파워를 자랑하는 '헬로카봇' 뮤지컬 팀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현재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 있는 키즈 컨텐츠 채널인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의 주인공이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애니메이션 주제가에 맞춰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대회와 무대 행사 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해서 더 즐거운 가족대항전과 터닝메카드 완구를 활용한 다양한 놀이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와 체험 행사를 통해 터닝메카드 완구 등 풍성한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사전 접수한 어린이 선수들은 8시부터 대회 참가권을 발급 받을 수 있으며 10시부터 행사장에 입장이 가능하다. 대회에 참가하지 못하는 어린이들도 당일 다양한 체험행사 및 이벤트에는 참여할 수 있다.

‘헬로카봇’ 뮤지컬 팀의 식전행사가 끝나고 대회가 시작되는 11시 이후에는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현장 상황에 따라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행사당일 터닝메카드 현장판매는 하지 않는다.

레드홀, 블루랜드 각 리그 별 우승자에게는 장학금 50만원과 터닝메카드 완구 32종을 수여하며 2등에게는 장학금 30만원과 완구 16종을 3등에게는 장학금 20만원과 완구 12종, 4등에게는 장학금 10만원 완구 8종을 수여한다. 또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터닝메카드와 관련한 다양한 제품이 기념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손오공 관계자는 “최강의 테이머를 가리는 이번 대회를 위해 전국에서 모인 아이들을 진심으로환영한다"며 "터닝메카드를 사랑하는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