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알티씨(BRTC)가 ‘2015 국제 뷰티 엑스포 (13th International Beauty Expo Korea 2015)’ 에 참가한다.
[시사위크=서강재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피부 타입 별 최적의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BRTC)가 한류열풍과 더불어 미주지역을 포함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뷰티 산업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15 국제 뷰티 엑스포 (13th International Beauty Expo Korea 2015)’ 에 참가한다.

비알티씨(BRTC)는 이번 엑스포에 참가해 자사의 독자적인 비타민 특허성분으로 촉촉한 화이트닝효과를 선사하는 신제품 ‘비타민 앰플팩’을 비롯해 ‘비타민 광채스틱’, ‘비타민 C-10 앰플’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을 찾은 엑스포 관람객 및 바이어들을 위해 부스 내에서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기 및 인스타그램에 부스 방문 후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샘플 파우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2015 국제 뷰티 엑스포’는 산업통장지원부가 인증하는 뷰티 전문 전시회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C에서 15일부터 3일간 진행되며, ‘2015 화장품 신기술·신원료 세미나 및 제1회 안티에이징 세미나’(15일)가, 할랄시장 진출을 위한 ‘제1회 할랄화장품 시장동향 및 진출전략 세미나’(16일)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 셀프네일, 미용기기, 홈케어디바이스 관련기업들이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한류의 영향으로 미국, 중국, 홍콩, 인토, 베트남 등 해외 바이어 사전 등록 수치가 전년도 대비 약 10% 증가하는 등 글로벌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BRTC는 “이번 국제 뷰티 엑스포는 K-Beauty 열풍과 성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뷰티 산업의 가능성을 더욱 알리기 위해 준비됐다”며 “뷰티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현장을 찾아 BRTC와 함께 즐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