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조가 순천전시장을 오픈했다.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의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공식딜러인 리엔케이모터스를 통해 전라남도 순천시에 푸조 순천전시장을 오픈하고, 전남 남부권역의 세일즈 네트워크 확대에 나섰다.

한불모터스는 기존 광주전시장에 이어 최근 꾸준한 수입차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전남지역의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 강화를 위해 전남지역 두 번째 푸조 전시장인 순천전시장 신규 오픈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순천전시장은 특히 순천을 비롯해 광양, 여수, 목포 등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을 포용할 수 있는 핵심요지에 위치해 증가하는 푸조 고객의 수요를 적극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라남도 순천시 신대지구 신시가지에 위치한 푸조 순천전시장은 222㎡(67평) 지상 1층 규모로, 푸조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푸조 2008을 비롯해 총 5대의 푸조 대표 모델들이 전시된다.

전시장 방문 고객들은 신청을 통해 원하는 모델을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으며, 전시장 내에 마련된 고객 상담실에서는 차량 구매를 비롯한 자동차 관련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다.

푸조 순천전시장은 오픈 기념으로 11월 말까지 차량 구매 고객에게는 스페셜 기프트를, 전시장 방문 및 시승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푸조 버스 랩핑 광고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순천, 광양, 여수 지역에서 운행중인 푸조 버스 랩핑 광고의 사진을 찍어 오는 고객에게도 준비된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강남, 서초, 송파를 비롯해 전국에 총 25개의 푸조 전시장과, 강북, 일산, 부산, 대구 총 12개의 시트로엥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