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병헌 여동생 이은희와 남편의 다정한 모습(위), 여동생의 남편을 안아주는 이병헌(아래 왼쪽), 이민정과 이은희의 밝은 모습(아래 오른쪽).
[시사위크=한수인 기자] 이병헌과 여동생 이은희 가족의 훈훈한 모습이 새삼 주목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월한 유전자 나눠가진 남매, 이병헌-이은희’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시선을 빼앗았다.

해당 게시물과 함께 올라온 사진은 이병헌과 이병헌의 여동생 이은희, 그리고 이병헌의 아내인 이민정과 이은희 남편의 모습 등을 모은 것이다. 먼저 사진 속 이은희는 남편과 ‘달고나 키스’를 선보이며 남다른 애정을 뽐내고 있다. 또한 이은희는 오빠 이병헌의 아내인 이민정과도 다정한 인증샷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여동생 결혼식장에서 여동생의 남편이자 자신의 매제를 꼭 안아주는 이병헌의 모습도 볼 수 있다.

1970년생인 이병헌과 1977년생인 이은희는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남매다. 이병헌은 지난 1991년 KBS 14기 공채탤런트로 데뷔해 이후 한국 최고의 배우로 우뚝 섰다. 여동생인 이은희 역시 지난 1996년 미스코리아 진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결혼은 여동생 이은희가 빨랐다. 이은희는 지난 2012년 3월 1살 많은 남편과 결혼에 골인했다. 이병헌은 지난 2013년 8월 이민정과 결혼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