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 진진진 이벤트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오뚜기의 대표 라면 제품인 진라면과 프리미엄 라면 제품 진짜장, 진짬뽕의 ‘진진진’ 브랜드를 알리는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진짜 진짜 맛있는~♬ 오뚜기 ‘진진진’ 맛있는 이벤트’는 오뚜기의 대표 라면 제품인 진라면과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라면 진짜장, 진짬뽕의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11월 29일까지 진진진 먹방 인증 올리기, 퀴즈 맞추기, TV CF 공유하기 등 총 3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오뚜기 ‘진진진’ 먹고 가족 여행 가자!’ 이벤트는 진라면, 진짜장, 진짬뽕을 맛있게 먹는 사진과 영상, 구매영수증을 찍어서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노트북 컴퓨터, 갤럭시 기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오뚜기 ‘진진진’ 퀴즈 맞추고 ‘진진진’ 먹자!’는 오뚜기 ‘진’ 브랜드 3종의 제품명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입력 후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정답자 중 총 500명을 추첨하여 오뚜기 진라면, 진짜장, 진짬뽕을 맛볼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흥미 진진진, 오뚜기 TV CF 공유하기’ 이벤트는 오뚜기 진라면, 진짜장 CF영상을 보고 자신의 블로그 또는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진라면, 진짜장, 진짬뽕 모바일 교환권을 총 5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의 대표 라면 ‘진라면’과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라면인 ‘진짜장’, ‘진짬뽕’을 상징하는 ‘진진진’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경품들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오뚜기는 앞으로도 새로운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오뚜기 홈페이지(www.ottogi.co.kr)나, 오뚜기 진진진 프로모션 사이트(www.jinjinjin.ottoginood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