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 수험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아시아나항공>
[시사위크=조지윤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 수험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달 13일부터 내년 2월 3일(탑승일 기준)까지 아시아나항공이 운항하는 국내선 전 구간(단, 에어부산 운항 코드쉐어 항공편 제외)에서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 수험생과 여행 동반 1인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금호리조트 숙박 할인, 국제선 항공권 등의 경품 제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수능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m.flyasiana.com/앱)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증빙을 위해 탑승시 반드시 수험표를 지참해야 하며, 동반 1인의 경우 수험생과 동일한 여정이어야 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대학수학능력시험 듣기평가 시간동안 항공기 이·착륙에 따른 소음발생을 방지하고자 현재 3교시 영어영역 듣기평가가 실시되는 시간대에 운항되는 국내선 19편, 국제선 17편의 운항스케줄을 조정해 운항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