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겨냥한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12,000원 상당 2016 다이어리 증정
BBQ 다이어리 속 포춘카드, 수지&종석 Secret Photo까지!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국내 1위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 9일(월)부터 연말을 맞아 2016 신년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2016 BBQ 다이어리는 2030세대의 젊은 눈높이에 맞춰 제작됐다.

2016 BBQ 다이어리는 BBQ 치킨메뉴 한마리 이상 주문 시 제공되며, 색상은 블루·레드·옐로우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는 BBQ 전 매장에서 소진 시까지 시행된다.

또한 BBQ는 다이어리에 랜덤으로 포함되어 있는 포춘카드를 찾으면, 애플워치, 펜션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 하는 'BBQ 다이어리 속 포춘카드를 찾아라!' 이벤트도 1월 29일(금)까지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2016 BBQ 다이어리에는 BBQ 광고 모델인 수지와 이종석의 독점화보가 삽입되어 더욱 소장가치가 있으며, 추후 응모이벤트를 통해 단 20명에게만 수지와 이종석의Secret Photo 등 희귀 아이템을 제공한다.

다이어리 제작을 총괄한 BBQ 마케팅실의 김규동 상무는 “2015년 한 해 동안 BBQ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품질과 디자인에 특별히 신경 쓴 이번 2016년 다이어리에 벌써부터 고객들의 문의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